본문 바로가기
동기부여 글

좋은 글 자기 계발 동기부여가 필요할 때 빅션 Big Sean

by SPW 2023. 2. 13.
반응형

빅션

디트로이트 출신의 래퍼 빅션 Big Sean, 되고 싶은 무엇이든 됐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 느낌을 잡아보세요. 그게 원하는 것을 현실화시키는 최고의 방법이에요.

끌어당김의 법칙

되고 싶은 무엇이든 됐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 느낌을 잡아봐요. 그게 원하는 것을 현실화시키는 최고의 방법이에요. 저는 항상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 말해요. 그게 우리가 받은 선물이에요. 진화하고 진보하고 창조하기 위해 제가 원한다면 전 그걸 가질 수 있다고 믿어요. 그리고 그게 저의 현실이에요

 

제가 그걸 끌어당기고 그게 저를 끌어당기죠. 우리는 현실이라 생각하는 어떤 상황이든 창조할 수 있어요. 삶은 정말 훅 지나가버려요. 그 여정을 즐기세요. 그리고 당신은 믿어야 해요. 당신이 상상한 그 결과를 믿어야 합니다. 이는 항상 당신을 위한 최고의 결과가 나올 거예요

 

"저는 제 세상을 창조해요" 저는 어떤 상황이든 현실로 만들 수 있어요. "집중" 집중이란 ON과 OFF, 승리와 패배, 좋음과 위대함, 위대함과 최고의 차이죠. 집중이 당신 자신의 충족을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이에요. 집중은 성과로 나오거든요. 집중이 당신의 위대한 재능을 끌어내고, 진정한 삶의 의미를 가져다주죠

 

일반적 능력을 비범하게 확대시켜 주거든요. 그게 우주의 법칙이고 카르마예요. 저는 그런 일을 수만 번 봤어요. 이건 마치 1+1-2처럼 증명된 거죠.

집중의 중요성 ( FOCUS )

집중이야말로 어느 상황에서든 성공을 위한 핵심이에요. 당신이 잘못된 것에 집중한다면, 잘못된 것을 얻죠. 어떤 것에 집중하고 전혀 다른 것을 받는 것은 불가능해요. 집중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관심이 거기로 보내지겠죠. 당신이 싫어해도 싫어함에 집중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그것에 관심을 주고 끌어당길 거예요

 

예를 들어, 차를 원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면 "차를 원한다"라는 생각만 끌어당기는 거예요. 착각하기가 쉽죠. 차를 원하는 것은 올바른 현실화 방법이 아니에요. 당신은 단지 차를 원할 뿐이지 차를 얻는 게 아니잖아요. 당신의 집중의 의도가 아주 중요한 걸 기억하세요

 

차를 원하는 것과 차가 당신 것이 된 것은 차이가 있어요. 당신이 무엇에 집중하는지 분명해야 돼요. 솔직히 시간이 우리가 가진 것 중 가장 값지지만, 집중도 시간과 같이 흐르고 있어요. 매일 우리는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거든요. 그것을 당신이 알아차리든 아니든 말이죠

 

분명 저도 집중의 희생자가 되기도 해요. 핸드폰을 보거나 댓글을 읽거나 의상에 너무 많은 시간을 쓰죠. 저도 인간인데 어쩌겠어요. 필요한 것에 100% 집중하는 것은 분명 힘들 거예요. 하지만 재빠르게 그걸 눈치채고 집중을 다시 고정시켜야 해요. 저는 싫어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불가능해요

 

남은 인생을 그렇게 비참하게 살 의향이 전혀 없거든요. 그게 당신의 진동과 다르다면 당신의 감정, 내면의 길잡이, 기분이 어떤지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이 기분이 좋다면 올바른 걸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해서는 안 되는 거겠죠.

집중의 효과

당신이 집중하고 있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느낌을 들게 하나요? 기억하세요. 무엇이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지 아는 것은 빠를수록 좋습니다. 필요한 어떠한 변화를 위해서든 말이에요. 저는 사람들의 인생을 바꾸는 음악에 집중하고 싶어요. 기분을 좋게 만들고, 제가 봤을 때 너무 훌륭한 음악 말이죠. 그리고 무엇이 저에게 영향을 주었는지 말할 거예요

 

그게 제가 한 일이에요. 행복을 제외한 그 어떤 것도 성공의 기준이 될 수 없어요. 당신의 에너지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에 집중한다면 어떤 일이 생길 것 같나요? 이건 항상 효과가 있어요. 아주 정확하게요. 당신의 집중을 다시 설립하고 당신은 당신의 집중의 결과라는 걸 깨달으세요. "집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