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기부여 글

자기 계발 좋은 글귀 동기부여가 필요할 때 밥 프록터 Bob Proctor

by SPW 2023. 2. 12.
반응형

밥 프록터

밥 프록터 "우리는 무한하고 창조적인 힘을 가지고 있는 존재다. 부는 한계도 제한도 없이 무한하다"

부자가 되기 위한 부의 프로그램

공급을 위한 소스는 무한대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깊은 수면 상태로 사느라 생각을 하지 않아요. 꿈에 깨어나기 시작하는 순간 모든 것이 바뀌기 시작해요. 10억은 많은 돈이 아니에요. 과거엔 그랬지만, 더 이상 절대 큰돈이 아닙니다.

 

돈 버는 법을 배우는 것은 타자 치는 법 혹은 운전을 배우는 것과 똑같아요. 25년 동안 전 세계를 다니며 수많은 사람들을 만났지만, 변화를 가질 수 없는 상황을 한 번도 본 적 없습니다. 모두가 변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재정적으로 수년 동안 힘든 상황이며, 하루하루 간신히 생존하는 느낌이 들며 그것으로부터 해방되는 법을 모르는 이들은 어떤 생각을 가져야 할까요? 이런 상황은 대부분 사람들의 인생일 겁니다. 안타깝지만 현실이죠. 세상에는 오직 한 문제만 존재합니다.

 

"무지" 사람들은 무지 속에서 살아갑니다. 그들의 행동이 자신을 같은 곳에 묶이게 하는 걸 모르면서 그걸 반복하고 있어요. 그들은 변화하는 법을 모르거든요. 여전히 빚에 압박을 받고 있어요. "나는 돈이 필요해.." 사람들이 알아야 할 것은 그렇게 살 필요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풍족"에 집중을 해야 합니다.

부자들의 마인드

부유한 사람들은 여러 수입원을 가졌습니다. 저는 자면서 돈을 벌었어요. 자면서 돈을 더 벌고 깨어난 뒤 쓰면 됩니다. 이상하게 들리시겠지만 진실입니다. 벌 수 있는 최대치는 존재하지 않아요.

 

부유한 사람에게 정보를 접하는 게 아니라면 아마 당신은 잘못된 정보를 얻고 있을 겁니다. 대부분은 형제나 이웃이나 아는 지인에게 들은 정보겠죠. 그들이 어떻게 알까요? 돈을 벌어본 적도 없는데.

 

몸은 기계일 뿐인걸 깨달으세요. 마인드가 조종하는 기계일 뿐입니다. 더 쉽게 이해를 해볼까요? 손 하나로 여기 있는 에너지로 빌딩의 불빛을 한 달 동안 킬 수 있어요. 1파운드당 1천만 킬로와트가 넘는 잠재 에너지가 몸속 원자 내 전자 속에 존재합니다.

 

그게 우리 안에 있는 보이지 않는 힘입니다. 저는 그걸 더 이해하고 싶었죠. 그게 물리적인 면이라면 더 높은 곳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그건 바로 '지성'입니다. 제가 동물과 구별되는 그 '지성'을 개발하고, 그 뒤 '나는 누구인가'라는 영적 본질로 들어갑니다.

 

우리 모두는 영적 존재거든요. 이곳에 위대함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것을 올바르게 발산하는 법이 가장 중요한 점입니다.

우리는 창조적 존재이며 무한의 힘을 다루고 있다

우리가 마인드의 힘을 이해하며 적절하게 활용하는 법을 배운다면 우리는 사실상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여기에 제가 하는 확언이 있습니다.

 

'내 영적 DNA가 완벽함을 깨달은 것에 감사하며, 그 완벽함은 내 안에 있다' 저는 이 확언을 왼손으로 씁니다. 저는 왼손잡이가 아니에요.

 

오늘부로 333일 동안 제 스스로를 프로그래밍 중입니다. 저의 평소 습관을 바꾸는 거죠. 패러다임이 얼마나 강력한지 이해하고자 함이에요. 좋은 것을 반복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반복이 잠재의식을 뜯어고치는 방법입니다. 잠재의식이 자리 잡고 행동을 지배하게 되죠. 그게 패러다임입니다.

 

왜 사람들은 인생에서 똑같은 결과만 얻게 될까요? 패러다임은 어떻게 형성이 될까요? 패러다임은 어떻게 형성이 될까요? 정보의 반복을 통해서 패러다임은 변화합니다. 당신이 재정적으로 힘든 시기에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상황입니다.

 

당신의 돈에 대한 관념을 바꿔야 해요. 어떻게? 생각의 반복을 통해서입니다. 그게 바로 확언입니다. 제가 수년 동안 사용하던 걸 알려드리죠.

 

"여러 수익원을 통해 수익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그 사실에 나는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 겨우 한 두 번 말하지 마세요. 매일 천 번씩 90일 동안 말하세요. 그렇게 당신의 마인드가 통째로 바뀔 겁니다.

 

저는 녹음 장치를 통해 매일 셀 수 없이 수년을 들었습니다. 모두들 제가 정신이 나간 줄 알았죠. 끊임없는 반복이었습니다. 제가 뭘 하는지도 몰랐고, 제 행동을 이해하지도 못했지만 계속했었죠. 성공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떻게 지금의 자리까지 왔는지 설명하지 못하지만 이게 그 이유입니다.

 

프로그램을 바꾸고 패러다임을 바꾼 사람들이죠. 이해는 못해도 그렇게 해냈습니다. 이해를 한다면 아주 아름다운 개념이고, 이해를 못 한다면 아주 끔찍한 개념이죠. 그게 당신 인생을 지배하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