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소개

인생 추천 도서 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 Secret "나의 생각이 현실이 된다"

by SPW 2023. 1. 29.
반응형

시크릿 책 표지

"나의 생각이 현실이 된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내가 생각하는 것이 진짜가 되게 한다는 뜻입니다. 바꾸어 말하면, 현재 나의 삶은 곧 내가 해 왔던 생각의 반영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어떤 생각이든 하게 되니, 이왕 생각하는 김에 원대하고 좋은 생각만 하는 것이 낫다."

 

성공한 사람들은 이러한 방법을 거의 직관적으로 알고 있지만, 발버둥 치며 삶을 힘들게 사는 사람들은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 모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바로 실패를 끌어당기는 이유입니다. 행운에 가깝든 불운에 가깝든 우리는 실제로 삶을 만들어 나갑니다. 이 모든 것이 바로 나의 생각에서 나온 것입니다.

 

"현재는 나의 생각의 소산이다.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질 것이니" 무엇을 생각하든지 간에 그 일은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이 법칙입니다. 만약 내가 좋아하는 것과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처럼 나의 인생에 있어 좋은 것만 생각하려고 노력하면 우리가 이것을 끌어당기게 되고 이 일은 일어나게 됩니다. 우리는 이미 "일들을 일어난다"라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그것이 좋은 일이라는 확신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심지어 시크릿을 알게 된 사람들도 여전히 싫어하는 일에 대해 생각하는 실수를 합니다. 예를 들면 이렇습니다.

  • 시험에 떨어지고 싶지 않아
  • 시험 점수가 떨어지는 것은 참을 수 없어
  • 살찌는 건 정말 싫어

이런 경우, 자신들이 원하지 않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스트레스 파동을 밖으로 내보내게 되면서 결국 내가 원하지 않은 일들을 끌어당기게 될 것입니다.

"만약"과 "그런데"는 쓰지 말아야 할 단어이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을 실현시킵니다. 단 "만약", "그런데", "원치 않는 것" 등은 제외됩니다. 이는 아버지가 "재활용 쓰레기 버리고 올 사람?이라고 물었을 때 아무도 대답하지 않은 것과 같습니다. 듣고 싶지 않은 말은 안 듣는 것이죠. 우리는 언제나 생각의 중심이 되는 단어를 키워드로 끌어당깁니다.

 

내가 원하지 않는 어떤 것에 대해서 생각하고 또 그 생각에 사로잡혀 있다면 그 일은 어떤 방식으로든 일어나게 되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건 원하지 않는 그 일에 대해 나의 온 생각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우주 역시 생각이 집중된 그 일이 일어나도록 애쓰고 있는 겁니다. 우리의 삶에서 진정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단 한 가지 방법은 "내가 원하는 그 일"에 생각을 집중하는 것입니다.

 

"부정적은 사람들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빨리 소진시키고 당신으로부터 꿈을 가져가 버리기도 한다." 긍정적인 면을 보는 친절한 사람들은 평온합니다. 행복한 삶을 이끌어내는 이들은 또 다른 긍정적이고 행복한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생각과 파동을 반영하는 것이 바로 우리의 실제 인생이며 이 모든 것은 바로 생각이 작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오늘이 아닌 내일을 위해 살아가고 있다. "시크릿"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나의 모든 힘이 오늘, 순간, 바로 지금에 집중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 오늘에 집중하고 현재에 만족하는 것이 내일 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해서 말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건 바로 자신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내가 원하는 것, 진짜로 원하는 것을 말하라

이제 인생을 살면서 원하는 것에 대해 몇 가지 생각들을 주입해 보세요. 재정적으로, 그러고 나서 이미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그려 보고 내가 그린 그림이 가져다주는 느낌을 느끼는 겁니다. 기쁨이나 감사하는 마음 그리고 행복과 같은 어떤 느낌이든지, 그리고 그들을 우주를 향해 방출합니다. 이것이 바로 부와 행복 그리고 인생에서 내가 원하는 것을 가져다주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여기에서 기억해야 할 것은 돈은 우리에게 올 것이라는 신념을 가지는 것만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지금 밖으로 나가서 기분 좋아지게 만들 일들을 더 많이 하는 겁니다. 시크릿 뒤에 또 다른 비밀이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기쁘게 하는 일을 더 많이 하는 것에 집중한다면 돈은 더 많이 우리에게 끌려올 것입니다. 우리의 하루를 행복과 열정으로 채우고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열정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열정은 에너지다. 우리를 흥분시키는 일에 집중하고 그곳으로 오는 힘을 느껴라"

 

"감사하기" 우리의 길에는 반드시 따라오는 성공과 부유함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미래에 좀 더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도 해야 합니다. "내가 가진 풍족함과 행운에 감사하며 그래서 너무 행복하다"라고 현재 진행형으로 말해야 하는 것도 꼭 기억해야 합니다.

 

이런 감사하는 마음을 느끼면서 우리에게 도달하게 되는 돈을 가질 수 있는 기간은 얼마나 걸릴지, 혹은 그 돈을 우리가 어떤 방법으로 습득하게 되는지에 대해서 끊임없이 집중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