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기부여 글

토니 로빈스<Tony Robbins> 우리가 우리 스스로의 한계를 정했다는 근거, 토니 로빈스의 자기 암시.

by SPW 2023. 5. 10.
반응형

토니로빈스

우리가 정한 우리의 한계

결국 여러분이 영원한 변화를 원한다면

우리가 정말로 할 것은

여러분의 기준을 올리는 겁니다.

당신이 삶을 변화시키는 법을 알고 싶다면

이 당연한 듯한 단어를 말합니다.

"당신의 기준을 높이세요"

당신이 목표에 달성할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항상 기준은 만족시키죠.

생각해 보죠.

모든 사람들은 "MUST"를 얻습니다.

"SHOULD"말고요.

살 좀 빼는 게 나을 거 같은데,

운동 좀 하는 게 나을 거 같은데,

손님들에게 더 전화해야 할 텐데,

이메일 답장을 더 빨리해야 할 텐데,

무엇이든 간에요.

사람들은 SHOULD 리스트를 좋아해요.

새해 목표 같이 말이죠.

이루어진다면 아주 좋겠지만,

대부분 이루지 못한다면,

"조금 실망스럽네"

이미 이루지 못할 걸 알고 있었죠.

하지만 여러분을 위한 MUST를 정한다면

완벽히 MUST 말이죠.

어떤 가능성이라도 찾을 겁니다.

"방법을 찾고, 만들어낼 거야"

인간은 말이죠.

무언가를 확실히 받아들이고,

내면에 확고한 목표를 세운다면

기준을 올리며 MUST로 만들면서 말이죠.

결국 방법을 찾습니다.

"금연 때문에 운동 열심히 하려고"

"그런데 있잖아, 난 일생 동안 흡연을 했어"

"나는 흡연자야"

저는 언젠가 당신이 다시 흡연을 할 것을 압니다.

우리가 믿는 자아상에 굳어져 있기 때문이죠.

이게 제가 사람들에게 말하는 가장 강력한 힘이에요.

..

사람들은 자주 말하죠.

"난 그거 못해. 난 그런 사람 아니야"

정말요?

언제 당신 스스로를 정의했나요?

진심입니다.

몇 년 전에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고,

없는 지를 정한 거죠?

몇 년 전이냐고요?

대부분의 사람들의 현재 삶을 잘 살펴보면

그건 모두 기준과 생각이 토대가 되어있습니다.

10년, 20년, 혹은 30년 전에 설립된 기준이죠.

대부분 우리는 아주 어릴 때 결정을 해버리죠.

무엇을 믿을지,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우리가 어떤 사람이 될 수 있는지,

그리고 이것이 유리 천장이 되어

우리를 조종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것을 훈련하고 싶어 합니다.

제가 17살 때 시작한 것이 있습니다.

저는 주문을 하기 시작했어요.

어퍼메이션(확언)이 아니라요.

어퍼메이션은 이런 거죠.

"난 행복해, 난 행복해, 난 행복해"

뭐가 문제일까요?

무엇을 바꾸어야 하죠?

신체 상태도 바꾸어야 합니다.

당신의 신체 상태도 바꾸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겁니다.

주문은 단순히 말만 하는 것이 아닌,

강렬함을 가지고 육체로도 표현시키는 겁니다.

또한 충분한 반복으로 머리에 박히게 해야 해요.

단순 짧은 말이지만,

당신 머릿속에 똑같은 말만 하게 되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줄 겁니다.

당신의 몸과 목소리를 쓰세요.

...

저도 주문을 시작했습니다.

연설가 Jim Rohn 밑에서 일했죠.

전 17살이었죠.

청서부로 주당 40달러씩 벌었어요.

저는 사람들을 좋아했고,

스스로를 좋은 형편이라고 믿었어요.

당시 훨씬 성공했던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끼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백스테이지에서

주문을 계속 외울 겁니다.

제가 23년 동안 해왔던 방식 그대로요.

왜냐하면 저는 좋은 형편이 되길

"소망한 게 아니라, 그것에 헌신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문을 되뇌었죠.

온몸을 쓰면서요.

"나는 이제 무의식을 다스린다"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직접 돕기 위해!

더 좋은 삶을 위해! 스스로에게!

힘과 감정과 납득과 웃음과 덧없음

어떤 것이든 감내하면서

사람들의 인생이 바뀌는 것을 장담하기 위해

지금 당장!"

전 가난했지만, 마인드 셋을 바꾸었어요.

절대 못했던 것들을

계속 초월하며 해내고 있어요.

전 말했죠.

"부가 나를 감싸며, 매우 풍족하게 나에게 흘러온다"

"내가 필요한 것들과 열망과 목표들이

무한한 지능으로 즉각적으로 달성된다!"

그러며 풍족한 삶을 상상하며 감사했죠.

그렇게 저는 연봉이 4천에서 10억이 되었습니다.

"단 1년 만에요"

성공한 사람들은 패배자들이 하지 않을 것들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