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기부여 글

좋은글귀 매니 코슈빈 Manny Khoshbin 억만장자로 만들어준 8가지 성공 습관

by SPW 2023. 6. 3.
반응형

매니 코슈빈

제가 이 8가지 습관을 어렸을 때 알았다면, 훨씬 일찍 백만장자가 되었을 겁니다

첫 번째는 매일 밤 다음날 할 일 적기

 

당신은 분명 목표가 있겠죠? 하지만 바로 다음날 이루기 힘든 목표가 있을 겁니다. 큰 목표로 이끌어줄 작은 목표들이 필요해요. 작은 목표들은 달성가능하고, 하루를 보내며 선을 긋고, 어떤 것들은 다음날로 미루기도 해요. 마법과 같은 효과를 가집니다. 왜냐하면 일 년 뒤 정말 많은 것을 이루었을 테니까요. 하지만, 현실적이고 가능하도록 정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힘만 빠지게 됩니다

 

두 번째는 일찍 일어나기

 

평소보다 2시간 일찍 일어나면 얼마나 많은 것들을 더 할 수 있는지에 놀랄 겁니다. 두 시간을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하며 상당히 많은 일을 끝낼 수 있을 겁니다. 저처럼 당신도 일찍 일어날 거라면 꼭 생산적인 일을 하세요. 소셜미디어 보면서 시간 낭비 하지 마세요. 오늘 해야 할 리스트를 확인하고, 수정하세요.

 

세 번째는 꼭 반드시 운동하세요

 

운동은 제 성공에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당신이 몸을 향상하면 집중력이 올라가는 등 변화가 눈에 보이며, 성공과 수명에 아주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저는 운동을 아주 좋아하지만, 휴식 시간을 꼭 가지세요. 저는 4일 운동하고 3일은 쉬는데, 저에게는 효과가 좋아요

 

네 번째는 찬물 샤워를 하세요

 

처음에는 상당히 불편하겠지만, 얼마나 뇌와 마인드를 확실하게 깨워주는 효과에 놀랄 겁니다. 저는 4년 전에 찬물 샤워를 시작했어요. 하루를 시작할 힘을 줍니다. 꼭 아침일 필요는 없어요. 일과 중 정신이 없다 싶으면 찬물에 몸을 던져서 정신을 깨우세요

 

다섯 번째는 긍정적 마인드 가지기

 

미소는 전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웃고 다녀요. "이 사람은 항상 행복하네?" 아니요. 저도 가끔은 슬픈 날이 있지만, 끊어버리고 일어서서 미소를 짓습니다. 제가 마트에서 일할 때 아주 효과적이었어요. 그게 성공을 위한 발판인 걸 알았기에 미소를 지었습니다

 

여섯 번째는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라

 

저에게는 시가 타임입니다. 라운지에 가서 안정을 취하고, 모든 걸 잊는 시간을 가집니다. 단지 감사하는 거죠. 하지만 너무 빠지면 게을러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일곱 번째는 더 배우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라

 

스펀지처럼 힘을 기르세요. 저도 오늘날까지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거든요. 매일 저의 열정이 무엇인지 찾아요. 차라면, 차를 더 공부하거나, 조금 더 창의적으로 부동산을 리모델링하는 법 말이죠. 틀을 벗어나는 생각을 하고자 합니다. 다르게 말하자면 항상 자신에게 투자하시라는 겁니다.

 

여덟 번째는 낙관적으로 되세요

 

저의 성은 페르시아 어로 "낙관"이라는 뜻입니다. 이것이 포기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었던 아주 큰 핵심이었습니다. 제 스스로를 믿고, 낙관적이고, 긍정적이고, 제가 한 것을 누구나 할 수 있다고 믿어요. 당신은 더 많은 정보와 도구에 접근성을 가지고 있잖아요. 그러니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반응형